PR스토리

갤러리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캐스키드슨 블로썸 버드 핸드&립세트, 온라인 "완판 행진"
작성자 캐스키드슨 뷰티 (ip:106.254.0.196)
  • ( hit : 185 )
  • 2019-02-22 10:51:56
  • 0점  
  • recommend ( ) 추천하기

[뉴스투데이=이지은 기자] 런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의 2019년 S/S 신상품목 중 하나인 ‘블로썸 버드 핸드&립세트’가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해당 제품은 Hmall, CJmall, GS SHOP, 위메프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이번 시즌 출시 이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초도 물량 완판되었다. 특히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플랫폼에서 간편하게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 만족도가 높아 전체 뷰티아이템 중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 선물로 높은 판매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캐스키드슨 블로썸 버드 핸드&립세트는 겨울철 필수 보습 아이템 핸드크림과 립밤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아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캐스키드슨 특유의 영국식 정원의 꽃향기와 빈티지 감성이 어우러진 런던 라이프 스타일 패턴이 들어간 틴케이스에 담겨있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캐스키드슨만의 영국 감성이 녹아든 쇼핑백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다가올 설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의 국내 총판 수입원 에스엘라이프(주)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구매자들에게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될 예정이다. 품절 제품은 2019년 1월 중 재입고 계획이 잡혀있다. 캐스키드슨 뷰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나 연말 연초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하려는 고객들의 구매가 많았다. 특별한 날, 특별한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과 뜻 깊은 날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캐스키드슨 뷰티라인은 1월 말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 확립을 위해 대대적인 패키지 리뉴얼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올리브영에 런칭되는 캐스키드슨 패키지는 영국 런던 라이프 스타일 감성을 강조했으며, 브랜드가 지닌 아이덴티티에 향기를 담은 꽃 패턴을 더해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캐스키드슨 뷰티 홈페이지 및 H&B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뉴스투데이

http://www.news2day.co.kr/117607

첨부파일 캐스키드슨 블로썸버드.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